아유미 프로필 나이 권기범 남편 결혼 집

아유미, 일본 연기계 & 음악계 동시에 성공하다

아유미 권기범: 아유미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큰 성공을 거둬왔습니다. 특히 ‘약속의 땅’과 ‘빈보단시 본비멘’에서의 열연이 많은 찬사를 받았죠. 그러나 그녀는 단순히 연기자로만 활약하지 않았습니다. 솔로 가수로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슈가’ 출신이라는 이미지 덕분에 일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유미는 예능 방송에서도 활약하여 남성 팬들 사이에서 특히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녀의 청순한 미모와 화려한 4차원적인 입담이 매력적인 요소였죠. 아래는 아유미를 나타내는 사진입니다.



결혼까지 이르게 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유미, 소개팅으로 만난 권기범과 결혼

아유미는 지난 2020년 10월에 권기범과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개월간의 만남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류스타이며,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팅을 통해 만난 권기범씨도 일본에서 활동하는 음악가로, 아유미와 공통된 분야에서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거쳐 결혼을 약속하고, 결혼 전까지는 동거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2021년 3월 19일에 아유미와 권기범은 결혼식을 올리며 결혼을 맺었습니다.

아유미는 이번 결혼에 대해 “우리가 만난 지 얼마 안 됐는데,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한 만큼 결혼을 약속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면서 살아가고, 좋은 가정을 이루겠다”고 밝혔습니다.


wedding

Leave a Comment